ChangeLogs : February, 2017

February 16,2017 – Houdini 15.5.752

  • 몇 가지 agent들을 언패킹할 때 디포메이션이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다.
  • RenderMan 21.3에 대한 RIS shader를 업데이트 했다.
  • 볼륨의 인스턴스 제한을 수정해 볼륨이 #instances > max volume #slices 할때 사라지지 않게 했다. 볼륨은 과소표집(undersampling)으로 계속해서 분해될 것이다. 그러나 완전 안보이게 되지는 않을 것이다. 또한 볼륨 인스턴스에 대한 포퍼먼스를 향상하기 위해 볼륨 인스턴싱의 일부를 빼낸다.

February 15,2017 – Houdini 15.5.751

  • 특정 FBX 파일들을 임포트 할때 방생하는 크래시를 수정. (root 계층 밖에 있는 노드들에 skin이 링크된 경우)

February 13,2017 – Houdini 15.5.749

  • 중첩된 packed primitive들을 렌더링할 때 부정확한 모션 블러를 초래하는 버그를 수정.

February 10,2017 – Houdini 15.5.746

  • Polygon curve에 normal를 디스플레이할 때 발생하는 업데이트 이슈를 수정했다.

February 9,2017 -Houdini 15.5.745

  • RotoShape COP에서 Feather 옵션이 on되어 있고, Fill이 Open으로 설정되고, 아직 point들이 없을 때 크래시가 발생하는 것을 수정. 또한 만약 Fill이 Hollow로 설정되면, feather의 한 부분이 미싱되는 버그를 수정.

February 7,2017 – Houdini 15.5.743

  • .vdb 파일을 통해 detail attribute의 반복 여정이 비활성되는 OpenVDB 업데이트를 하는 동안 H14로 퇴보하는 것을 수정.
  • shader string에서 ramp basis interpolation 인코딩에 발생하는 문제를 수정.
  • alpha를 가진 wireframe curve가 이제 뷰포트 상에서 정확하게 합성되어 방사되지 않고 희미해 진다.
  • 인스턴스된 uniform volume들을 Mantra로 렌더링 할 때 발생 가능성이 있는 오류를 수정.

February 6,2017 – Houdini 15.5.742

  • combiner에서 specular lobe를 레이어링 하는 것과 filter들을 display/smaple하는 것을 수정.

February 3,2017 – Houdini 15.5.739

  • 노드의 부모가 가지고 있어야만 하는 패킷들 보다 더 많은 패킷드를 스킵할 수 있는 에섯의 미리 편집 가능한 서브 노드들에 대해 패킷들을 스킵해야만 하는 hip 파일을 불러올 때 발생하는 버그 수정. 이 수정으로 인해 Houdini는 이제 불러오기 오류를 리포트 할 것이다.

February 2, 2017 – Houdini 15.5.738

  • RotoShape COP에서 발생하는 크래쉬를 수정.
  • viewport 타입을 바꾸기 전에 construction plane의 디스플레이 상태를 토클링할 때 ortho와 uv grid 셋팅을 잃는 버그를 수정.
  • UE 엔진 위치를 이동했을 경우 Epic 런처의 최신 설치를 알아차리도록 인스톨러 플러그인을 수정.
  • Agent Layer SOP은 이제 쉐입의 바운딩 박스에 대한 scale을 지정할 수 있게 한다. 추가적으로 Agent ROP과 SOP은 이제 default layer에서 쉐입에 대한 bound scale을 지정할 수 있게 한다.
  • GDT-based SOP들이 attribute가 제거될 때 잠재적 크래쉬로 이끄는 internalN에 대한 delta들을 저장할 때 발생하는 버그를 수정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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